-
김범 오연서 나이차이Entertain 2018. 3. 29. 09:36
김범 오연서 나이차이
배우 김범과 오연서가 열애를 공식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연서의 마음을 사로잡은 연하남친 김범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졸업한 배우인데요.
지난 2006년 KBS2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으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해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큰 인기를 끌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F4 '소이정' 역할로 출연해 연기파 미남 배우로 인정받았는데요.
이후 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신분을 숨겨라' , '미세스 캅 2' 등에 출연했습니다.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쳐 - 사진
최근에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고 다수의 중국 영화 및 드라마 '미시대지련 초련편'에서도 활약한 바 있는데요.
현재 배우 이동욱, 김지원 등과 함께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습니다.
2002년 그룹 러브(LUV)의 멤버 오햇님으로 데뷔한 오연서는 팀 해체 후 개명하고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반올림'과 '넝쿨째 굴러온 당신', '왔다! 장보리'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습니다.
최근 여주인공을 맡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 tvN '화유기'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가리지 않고 연기 중인데요.
프로필에 따르면 1987년생과 1989년생으로 오연서 김범 나이차이 두 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인스타그램
이날 29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범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의 말을 인용해 "김범과 오연서가 지인 모임을 통해 만난 후 최근 만남을 갖기 시작했다"라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고 보도했는데요.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3월 초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나 호감을 느꼈고 이후 청담동 일대에서 데이트를 하는 등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김범의 한 측근은 이날 "두 사람이 만난다는 것은 최근에 알았다"며 "서로 관심사도 같고 대화가 잘 통해 금세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 들었다"고 밝혔는데요.
오연서 측근 또한 "오연서의 사랑스러움은 주변인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얘기다"며 "두 사람이 만나면서 그 사랑스러움이 배가된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같은날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또한 열애를 인정하며 "오연서는 이달 초 자신이 출연한 '화유기'가 끝난 후 김범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화유기' 이후 연인이 된 것으로 알고 있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을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는데요.
두 분의 열애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준 공황장애 보충역으로 편입 (0) 2018.03.30 최지우 전남친 신랑 누구? (0) 2018.03.29 백퍼센트 민우 사망이유 (0) 2018.03.26 보아 주원 결별이유 (0) 2018.03.25 유노윤호 집 빌라 위치 가격 (0) 2018.03.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