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스파이크 여동생 김민지 작사가
    Entertain 2018. 4. 4. 22:50

    돈스파이크 여동생 김민지 작사가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가운데, 최근 방송에서 공개된 미모의 여동생이 새삼 주목받고 있습니다.

     

    돈스파이크 동생 김민지씨는 유명작사가이자 작곡가로 지난 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돈스파이크는 힘들었던 과거 사연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먹먹하게 했습니다.

     

     

    그는 IMF 당시 사업실패로 쓰러져 18년 째 병상에 누워있는 아버지를 대신해서 21살 때부터 생계를 책임져야 했으며, 여동생도 뒷바라지해서 결혼까지 시켜야 했던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방송화면 캡쳐 MBC 제공 - 사진

     

    특히 이날 그의 집을 찾은 여동생 김민지씨의 청순미 넘치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김민지씨는 "오빠가 가장 역할을 오래 했다. 오빠가 아빠처럼 다 해줬다. 그런 것들 때문에 더 끈끈하고 의지하는 마음이 큰 것 같다"며 애틋함을 드러냈는데요.

     

    이어 "우리는 대화가 길지 않다"며 "자칫 잘못 보면 우리 집 식구들이 굉장히 무뚝뚝하고, 서로 사이가 안 좋고 할 것으로 생각하시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화기애애하지 않은데 사이는 좋다"며 현실남매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겨줬습니다.

     

    돈스파이크는 프로듀서 겸 작곡가로 2013년부터 한국국제예술원의 교수로 재직 중인데요.

     

     

    그는 MBC '나는 가수다'에서 김범수·김연우의 편곡을 맡아 주목받았습니다.

     

    앞서 기획사 '플레이 크리에이티브 그룹'을 차리고 심리 치료에 효과가 있는 음악을 하는 프로젝트 그룹 '러브마켓'을 결성해 활동했는데요.

     

     

    지난 2011년 첫 싱글 헬로'(Hello)'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진짜 사나이, 슈가맨, 복면가왕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들에 참여한 바 있으며 최근 미운 우리 새끼 박수홍편에서 가끔 등장하고 있는데요.

     

     

    돈스파이크 본명 김민수로 돈스파이크 뜻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돈키호테의 '돈'과 '긁다'라는 뜻의 '스파이크'(걍 세보이려고 ㅋㅋ)를 합친 거라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하지만 돈가스 + 스파게티 + 스테이크라는 새로운 해석이 마음에 든다고 하죠^^

     

    한편, 최근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돈스파이크는 '사중인격'이라고 충격 고백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MBC 제공

     

    그는 인격마다 이름이 있다면서 네 개의 이름을 공개, 1인 4색 매력을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날 4일 방송 될 MBC '라디오스타'는 '조금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들' 특집으로 돈스파이크-슬리피-로꼬-주우재가 출연해 빈틈 있는 매력으로 어느 때보다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사중 인격' 돈스파이크의 1인 4색 매력이 공개될 이날 4일 방송분은 오후 11시 10분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