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XID 솔지 친오빠 최초공개 쇼타임 멤버별 컷
    Entertain 2015. 7. 17. 09:51

    EXID 솔지 친오빠 공개 쇼타임 멤버별 컷

     

    EXID의 쇼타임 에서는 연년생 오빠와 만난 솔지의 모습이 안방극장을 찾았습니다.

     

     

    1.솔지 친오빠와 EXID의 쇼타임에서

     

    허솔지

     

     

     

     

     

     

     

     

    이날 방송에서 솔지의 오빠는 “만약에 나에게 소개팅을 해준다면 멤버 가운데 누구를 소개해 줄 것이냐”고 물었고 이에 솔지는 고민 없이 자신의 이름을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에 솔지의 오빠는 정색을 하며 “걔 싫어. 다른 애가 좋다”고 거절했고 솔지는 “AB형인 LE나 하니는 아니다”라고 말했지만, 솔지의 오빠는 “괜찮다. 전 여친도, 전 전 여친도 다 AB형이었다”며 하니를 고집했습니다.
    이에 솔지는 “답정너냐? 설마 하니로 생각을 하고 물어본 것이냐”고 추궁했는데요.

     

     

     

     

    솔지 성지고 출신이랍니다.

     

     

     

     

    솔지의 오빠는 “난 센 여자 좋아해”라며 계속 하니 소개팅을 요구했고, 솔지는 “그래, 하니 소개해줄게 “라고 하면서도 “꿈 깨. 내 주변 사람들에게 가족을 소개해 줄 수 없다”고 단호하게 말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ㅋㅋㅋㅋㅋ진짜 남매끼리 케미터짐ㅋㅋ둘다 너무 귀여우신듯

    오빠님한테 철벽치면서 하니지키는 솔지 ㅋㅋ

     

     

     

    2.엘리

     

     

     

     

    오늘등장부터화보찍으신엘리님ㅋㅋ

     

     

     

     

     

     

    동생님을 뭘 저렇게지긋이 보시는지ㅋㅋ

    동생한테는 따뚯한여자

     

     

     

     

    3.하니

     

     

     

     

     

    이분 저렇게 웃는거 너무 귀여우심ㅋㅋ

    너무좋아

     

     

     

     

     

    귀여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미역국 끓인 국자를 카레에 넣은건 안비밀 ㅋㅋ

     

     

     

     

     

     

    오늘도문자받으셨을듯요ㅋㅋ

     

     

     

     

     

    사진속 쪼꼬미가 너무나도 훌륭하게 잘 자라서 exid하니가 됐네요ㅋㅋ

     

     

     

     

     

    4.혜린

     

     

     

     

    앉아있는거 뭐 저리 귀여운건지...ㅋㅋ

     

     

     

     

    아버지랑 웃는 모습이 똑같은 혜린님 ㅋㅋ 

     

     

     

     

    요즘 혜린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아버님도 너무 귀여우신듯요

     

     

     

     

    5.정화

     

     

     

     

    귀여워ㅋㅋ

    둘이 너무 닮은듯 ㅋㅋㅋ

     

     

     

     

     

     

    저 손 저도 한번만...

     

     

     

     

     

     

    어깨에 힘이 퐉 들어갈듯요 ㅋㅋㅋ

     

     

     

     

     

     

    순식간에 인파에 파묻힌 대세돌 정화

     

     

     

    구하러가는우리매니저님ㅋㅋ

     

    앞으로도 꽁냥 거리는거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당 ㅠㅠㅠㅠㅠ
    EXID의 쇼타임 본방사수 합시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