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를 돌아봐 조영남 김수미 제작발표회 풀버전 동영상
    Entertain 2015. 7. 18. 21:34

    나를 돌아봐 조영남 김수미 제작발표회 풀버전 동영상

     

    배우 김수미가 17일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가운데 논란이 됐던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 현장에 대해서도 새삼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수미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모든 연예활동을 중단하고 정신과 치료를 받겠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김수미는 앞서 ‘나를 돌아봐’에 박명수가 출연하게 된 것과 관련 악플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고, 이날 입장발표에서도 “(인터넷 악플을 보고) 머리카락을 가위로 잘라내며 오열했다. 정신줄 놓았다”며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다시 한번 나를 돌아보겠다. 도저히 얼굴 들고 방송을 할수가 없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논란이 되었던 제작발표회 현장 모습을 돌아 보니 “내가 제 정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도 말했는데요.

     

    앞서 지난 13일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제작보고회에는 조영남, 이경규, 김수미, 박명수, 최민수, 이홍기가 참석했으며 이날 조영남은 김수미의 “파일럿 당시 (조영남, 이경규 분량) 시청률이 가장 낮았다”는 말에 “그러면 내가 지금 여기 있을 이유가 없다. 지금 하차 하겠다”고 자리에서 일어났으며 이는 조영남이 “우리 분량 시청률이 가장 낮으면 자진 하차 하겠다”고 선언하면서 사건의 발단이 되었습니다.

     

     

     

     

    조영남의 돌발 행동에 ‘나를 돌아봐’에서 매니저로 활약중인 이경규를 비롯해 ‘나를 돌아봐’ 제작진은 조영남을 말렸지만, 통제는 되지 않았고 결국 조영남은 제작보고회 현장을 빠져 나가 제작보고회는 종료되었는데요 이후 이경규는 “돌발 행동이라기 보다는 오후 4시부터 라디오 생방송이 있었다”고 해명했습니다.

     

     

     

     

    김수미 방송활동 중단 선언 입장 전문입니다.


    저는 어제 KBS ‘나를 돌아봐’ 관계자에게 하차할 것을 통보했습니다.

    제작보고회 전날 밤까지 개그맨 장동민이 가여워 같이 가자고 했지만 또 출연 못할 사정이 있는 듯 했습니다.

    헌데 인터넷에 “김수미, 전라도 군산 고향이 같다고 박명수 네가 꽂았냐?” “잘 해먹어라, 전라도 것들아”라는 글을 읽고 저는 제 머리카락을 가위로 잘라내며 울었습니다.

     

    그 때부터 정상이 아니었습니다. 이미 정신줄 놓았습니다. 제작보고회 동영상을 여러 번 돌려보면서도 ‘(내가) 미쳤구나, 정상 아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정신과 치료를 받으면서 다시 한번 나를 돌아보겠습니다.

     

    도저히 얼굴을 들고 방송을 할 수가 없습니다. 국민 여러분께 사과 드리며 후배들께 미안합니다.

     

    마지막으로 시청률 압박에 오버 액션을 해 물의를 일으켜 KBS 이미지에 타격을 입힌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정신과 치료를 받으면서 살아온 인생을 다시 돌아보겠습니다.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 풀버전 김수미 조영남 풀영상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 풀버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