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혜정 이희준 결혼
    Entertain 2016. 4. 23. 11:32

    이혜정 이희준 결혼

     

    배우 이희준과 모델 이혜정이 화촉을 밝히는 가운데, 이희준 이혜정 커플이 오늘 23일 서울 용산의 한 예식장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희준과 이혜정은 오늘(23일) 오후 5시 서울 용산구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이혜정 인스타그램 - 사진

     

    결혼식은 기자회견이나 포토월이 없는 비공개로 진행되며 두 사람은 지인 및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희준 이혜정 - 사진

     

    두 사람은 결혼식에 앞서 지난 1월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으로 부부인데요.

     

     

     

    당시 이희준 측은 "이희준 이혜정 두 사람이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희준이 곧 작품 촬영을 들어가기 때문"이라고 결혼 전 이희준 이혜정 혼인신고 완료 이유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희준은 과거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결혼 전 혼인신고를 하려한다. 절약하려고 하다보니 신혼여행 준비할 때 신부 마일리지를 써야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방송상 농담이었고, 혼인신고를 먼저한 이유는 그것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는데요.

     

    이혜정 이희준 웨딩 화보 엘르 브라이드 제공 - 사진

     

    앞서 이희준은 한 인터뷰에서 "결혼 준비가 쉽지 않더라. 빨리 하고 싶다. 너무 많이 남았다.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 번도 한 적이 없었다. 그런데 자연스럽게 '이렇게 대화가 잘 통해? 이렇게 존중해줘? 이렇게 편해? 이 사람과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가 결혼하고 싶은 장소를 찾았는데, 한 2주 만에 소속사에 '이희준 씨 결혼하시죠?'라고 전화가 왔다. 그래서 '네'라고 했더니 생각보다 일찍 알려지게 되었다. 4월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너무 일찍 알려졌다. 아직도 결혼까지 4개월이 남았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후 이희준은 2세에 대한 질문을 받자 "딸 보다는 아들을 낳고 싶다"며 "배수빈 형과 형수님, 아들과 함께 여행을 간 적이 있다. 수빈 형과 형의 아들, 나 셋이 목욕탕을 갔다. 내 아들과 목욕탕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물론 아이와 함께 목욕탕에 가면 할 일이 너무 많지만 옆에서 보고 있는데 나도 저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며 득남 바람을 내비치기도 했는데요.

     

    이희준 이혜정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되었습니다.

     

     

    열애 초기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연인이 되었으며, 같은 해 12월 결혼 발표를 해 관심을 모은 바 있는데요.

     

    이희준과 이혜정의 소속사는 지난해 12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4월 백년 가약을 맺는다"고 공식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이혜정 이희준 결혼 와이즈 웨딩 제공 - 사진

     

    양측 소속사는 당시 "지난 여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신중히 사랑을 키워나간 이희준과 이혜정은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견고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양가의 상견례를 마치고 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서로 관심사나 통하는 부분이 많아 서로에게 늘 힘이 되고 기댈 수 있었으며, 다양한 예술적 감각과 재능이 많은 두 사람이라 예술활동의 조언자로서 잘 맞는 등 서로의 삶에 크고 작은 행복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2016년 4월 곧 찾아올 따뜻한 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최근 상견례를 마친 만큼 곧 좋은 날짜를 택해 예식일을 결정할 예정이다. 결혼식은 소박하고 조용히 가까운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전했는데요.

     

    끝으로 양측 소속사는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결혼이라는 새 출발을 결심한 두 사람에게 아낌 없는 축복을 부탁한다. 항상 두 사람을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하다.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희준 페이스북 - 사진

     

    한편, 이희준은 지난 2012년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후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 영화 '해무' '오빠생각' '로봇, 소리'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혜정 인스타그램 - 사진

     

    이혜정은 전직 청소년 국가대표 농구 선수 출신으로 모델로 전향해 TV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