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서면 휴대폰 성지 리얼 후기
    Review 2021. 3. 7. 18:22

    부산 서면 핸드폰 성지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부산 서면에서 저렴하게 구매했던 휴대폰 구매후기와 해당 매장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기로 하겠습니다.

     

    어느덧 휴대폰을 구매한 지 2년이 지나 약정이 만료된 필자는 저와 부모님의 휴대폰을 알아보던 중이었는데요.

    2년 전, 아니 약 5년 전부터 단골매장이던 부산대 매장이 갑자기 사라져 버려서 패닉 상태에 빠졌던 저는 부산대뿐만 아니라 서면과 남포동 매장을 두루 알아보며 발품을 팔았으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정말 이래서는 안 되겠다 싶어 과거 휴대폰 계약서를 찾은 후 해당 연락처로 연결을 해보았는데요.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헐~ 이게 웬열? 알고 보니 단골매장이던 사장님이 부산 서면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는 소식에 앞뒤 따져보지도 않고 냅다 달려갔답니다.

    최소마진만을 고집하며 여전히 초심을 잃지 않고 있다는 사장님은 원래는 법인 매장이라 부산에만 매장이 여러 개 있다고 하시드라고요.

     

    롯데백화점 바로옆에 위치한 부산 서면 롯데호텔

     

    당시 부산대만 해도 부산대 직영점과 1호점 두 곳을 운영 중이었는데 고객이 겹쳐서 매장 하나는 정리하고 약 두 달 전에 부산 서면 중심가인 롯데호텔 맞은편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사장님이 안 계시거나 매장을 이전해도 연락처는 20년 전 그대로라 고하니 금방 생겼다가 사라지고 마는 다른 핸드폰 매장들보다는 믿을 수 있겠죠?

     

    화살표 부산 서면 롯데호텔 정문 맞은편 휴대폰365상설할인매장

     

    해당 연락처를 아는 고객들만 수만 명이라는 설이 ㄷㄷ

    여하튼 저는 부산 서면 스마트폰 매장에서 이번에 새로 나온 최신 휴대폰 아이폰 12를 구매하고 부모님께는 삼성 갤럭시 S21을 사드렸는데요.

     

    휴대폰365상설할인매장 전경

     

    역시나 휴대폰 맛집!!!

    열 분들은 핸드폰 가게를 선택해서 방문하는 가장 첫 번째 조건은 과연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휴대폰365상설할인매장 정문

     

    성지? 가격? 아님 0원? 공짜 스마트폰? 등등이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건 역시 뭐니 뭐니 해도 주인이 있느냐 없느냐가 아닐까 합니다.(결국 사장님이 계신 곳이 직영점인 거죠^^)

    그런 면에서 본다면 부산대 직영점을 마다하고 부산 서면 핸드폰 가게를 방문한 필자의 선택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휴대폰365상설할인매장 내부

     

    아이폰도 저렴하게 구매했지만 무엇보다 부모님께 사드린 삼성 갤럭시 S21은 상상을 초월하는 그 이상의 조건이었는데요.

    공시 지원금과 추가 할인 게다가 요금할인까지.. 더욱더 놀라운 건 3개월, 6개월 따위는 없는 통신 3사 요금제 자유, 부가서비스 자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사장님 전용 특판 할인까지 ㄷㄷ

     

    대 to the 박!!!

     

    필자가 구매한 아이폰12프로

     

    사전 구매 기간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삼성 갤럭시 버즈도 준다니 가히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픈 매장의 장점이랄 수 있는 다양하고 푸짐한 각종 사은품까지 받고 나니 "이렇게 해도 남는 건가?"라는 언뜻 죄송하다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부모님 휴대폰 삼성 갤럭시 S21

     

    옥에 티라고 하면 고객이 워낙에 많다 보니 개통 시간이 생각보다 길다는 점?

    오후 2시에 방문했는데 오후 6시경에 개통됐답니다ㅠㅠ

    필자가 알고 있던 상식과는 많이 다른 데다 너무 좋은 조건이라 구매후기를 올리지 않을 수가 없없는데요.

     

    이 글을 보시고 방문하시려는 부산분들은 필히 온라인에서 보고 방문하셨다고 해야만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잊으시면 안 되겠죠? ^^

     

    위치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61, 1층(부전동)

    전화번호 : 010-3545-5565

     

    부산 서면 중심가인 롯데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휴대폰 신규 오픈 매장이라 깔끔하고 화려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상호는 휴대폰 365 상설할인매장입니다.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서면 롯데백화점 호텔 정문 맞은편인 중앙 몰 10번 출구로 올라오면 바로 앞이 매장이고요.

     

     

    일요일도 오픈하며 넉넉한 전용주차장 2곳 완비 2시간 무료주차 서면 롯데백화점 서면 롯데호텔 주차 시 2시간 무료주차라고 하니 차량으로 이동하셔도 무방하실 듯합니다.

     

    휴대폰365상설할인매장 전용주차장

    위치 : 부산진구 부전로 102-4 뉴코아 민영주차장

     

    아, 참! 매장에 직원들도 제법 많던데 참신하고 용모 단정한 CS 업무를 담당할 여직원도 구한다고 하네요.

    사장님이 휴대폰싸게사는법 후기 작성할 때 꼭 넣어달라고 하셔서 함 적어봅니다^^

     

    마지막으로 부산 핸드폰 성지 찾아 발품 팔던 부산분들 여기저기 힘들게 조건 따져가면 매장 찾아다니지 마시고 소위 말하는 자급제폰 + 알뜰 통신사 요금 조합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부산 서면 휴대폰 365 매장!!!

     

    한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떻겠습니까?

     

    상담문의 : 010-3545-556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