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 워터파크 여자샤워실 동영상 유포 몰카 용의자 20대 여성?
    Issue 2015. 8. 20. 11:22

    국내 워터파크여자사워실 동영상 유포 몰카 용의자 20대 여성?

     

    유명 워터파크 여자 샤워실 몰카 동영상이 유포된 가운데, 경찰이 동영상을 분석해 촬영자로 보이는 한 여성을 추적中이라고 밝혓습니다.

     

    ’워터파크 몰카’ 동영상 유포 사건을 수사 중인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동영상에 찍힌 여성 가운데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상태로 거울에 비친 여성이 용의자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추적 중이라고 19일 밝혔는데요.

     

     

    YTN캡쳐 - 사진

     

    해당 영상에는 한 여성이 샤워실 안에서 혼자 옷을 입은 채 핸드폰을 왼손에 든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경찰은 여성이 휴대전화를 돌리자 화면이 동시에 돌아가는 것 등을 근거로 촬영자로 추측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여성은 다른 여성들과 달리 홀로 초록생 상의에 분홍색 하의를 갖춰 입은채 샤워실 여기저기를 돌아다녔으며 이어 휴대폰을 이용해 샤워실과 탈의실을 오가며 옷을 갈아입거나 샤워하는 여성들을 마구잡이로 찍었는데요.

     

     

    특히 몸매가 좋은 여성을 뒤쫓아가 촬영하는 등 특정인을 집중적으로 찍는가 하면 중학생으로 보이는 청소년 여러명을 집중해서 찍기도 했다고 합니다.

     

    경찰관계자는 “동영상에서 거울에 비친 신원미상의 여성도 용의자 범위에 포함시켜 수사하고 있으나 아직 수사 초기단계여서 연령대나 신원 등 아무것도 확인되지 않았다”며 “여성의 인상착의로 제보가 들어온다면 모를까 유포자를 찾기 전에 촬영자를 특정할 가능성은 낮다”고 말했는데요.

     

     

     

     

     

     

     

     

     

     

    경찰은 이 여성의 신병이 확보되는 대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형사 입건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한편 최근 온라인 상에는 국내 유명 워터파크의 여자 샤워실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몰래카메라 영상이 유포되어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전체 길이 9분 54초짜리의 영상에는 씻거나 옷을 갈아입는 여성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영상에 담긴 여성들은 모자이크 하나 없이 얼굴과 나체가 고스란히 노출된 것으로 알려져 2차 피해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