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스케7 마틴스미스 정혁&전태원 자밀킴 빅뱅 루저 콜라보 배틀 미션
    Entertain 2015. 9. 17. 17:04

    슈스케7 마틴스미스 정혁&전태원 자밀킴 빅뱅 루저 콜라보 배틀 미션

     

    Mnet 슈퍼스타K7 5회 슈퍼위크 콜라보 배틀 미션에서는 마틴스미스(정혁&전태원)와 자밀킴이 빅뱅의 'Loser'를 재해석한다고 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17일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7' 5회 슈퍼위크 콜라보 배틀 미션에서 마틴스미스와 자밀킴이 한 팀이 되어 다른 팀과 경쟁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고 하는데요.

     

    [5회 선공개] 마틴스미스와 자밀 킴이 해석한 빅뱅의 'LOSER'

     

    앞서 공개된 마틴스미스-자밀킴의 선공개 영상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으며 이들은 아이블랙이라는 센스 있는 팀명과 함께 마틴스미스가 자밀킴 특유의 대칭 페이스 페인팅을 함께 하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입니다.

     

    Mnet 슈퍼스타K7 영상 캡처 - 사진

     

    특히 무대 전 심사위원 백지영이 “죽음의 조다”고 칭했을 정도로 강한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는데요.
     
    마틴스미스-자밀킴이 선곡한 곡은 빅뱅의 '루저'로 세 사람은 시선을 교환하고 함께 호흡을 맞춰나가면서 고음과 저음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펑키한 콘셉트로 재해석해냈다는 좋은 평가를 심사위원들로부터 얻어냈다고 합니다.

     

    심사위원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 모두 세 사람의 감성이 느껴지는 재해석된 '루저'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숨길 수 없는 미소로 함께 무대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 ‘슈퍼스타K7’ 제작진은 “아이블랙의 노래는 듣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매력이 있다. 현장에서 심사위원 뿐 아니라 제작진들의 반응도 정말 좋았다”며 “슈퍼위크의 콜라보 미션은 그간 레전드 무대들을 많이 배출해낸 슈퍼위크의 백미라 할 수 있다. 이번 슈퍼위크에서는 반전 실력을 보여준 지원자들의 활약과 승리를 예측할 수 없는 경쟁 등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멋진 호흡을 자랑한 마틴 스미스와 자밀 킴이 슈퍼위크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을지, 아니면 또 다른 실력자들이 등장할지 더욱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실력자들의 향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7’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과 tvN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데요.

     

    오늘 밤 11시 본방사수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