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인성생활 수첩 발견 ㄷㄷ
    Fun 2015. 9. 22. 11:25

    유아인성생활수첩 발견 ㄷㄷ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이 화제가 된 가운데 유아인이 과거 SNS에 올린 '유아인성생활수첩'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7월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예가 중계'에서는 유아인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리포터는 유아인 사진과 함께 유아인 SNS에서 화제가 된 사진을 모아 공개했습니다.

     

    KBS2 연예가 중계 방송 영상 캡처 - 사진

     

    유아인은 공개된 자료 '유아인성생활수첩'을 보더니 "내가 따로 내 성생활에 대해 적어 놓은 수첩이다"고 파격 발언을 했으며 이어 "'유아인 성생활 수첩'이 아니라 '유아 인성 생활 수첩'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서 "그런데 다들 성생활 수첩 있지 않으냐"고 19금 토크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유아인은 영화 '사도'에서 사도세자 역할을 맡아 열연했으며 '사도'는 아버지 영조(송강호)에 의해 뒤주에 갇혀 8일 만에 죽음을 맞이한 사도세자(유아인)를 재조명한 영화인데요.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김해숙 등이 출연하며 현재 절찬리에 상영중입니다.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에는 이방원역으로 출연하며 10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캡처 - 사진

     

    오늘 발견한 "유아인성생활수첩"

     

    유아인 충격이네..

     

    띄워쓰기잼잼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