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줄리엔강 장성희 열애설? 열애 아니다(공식입장)
    Entertain 2015. 7. 28. 10:48

    줄리엔강 장성희 열애설? 줄리엔강 "장성희는 동생, 결코 연인 아니다"(공식입장)

     

    모델 출신 배우 줄리엔 강(33)이 3살 연하 모델 장성희(30)와 열애설이 불거지며 인터넷에서 화제입니다.
    두 사람의 한 측근은 "줄리엔 강과 모델 장성희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고 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모임을 통해 알게 됐으며, 급속도로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 줄리엔 강이 장성희의 집에 왕래가 잦아지면서 연인 사이임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측근은 "양가 부모님도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알고 있다"며 "서로의 활동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비밀 연애 중"이라고 귀띔했는데요.

     

     

     

     

    앞서 줄리엔 강은 지난해 일반인으로 알려진 여자친구 A씨와 홍콩으로 출국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항에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며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당시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다. 기사화된 일정은 공식적인 일정으로, 함께 있던 여성은 행사에 함께 참석한 모델"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홍콩에 함께 떠난 여성은 눈에 띄는 외모의 소유자라고 알려져있으며 이국적인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잡지 및 쇼핑몰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모델 장성희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장성희는 지난 2011년 개최된 '2011 미스 아시아 퍼시픽 월드' 대회에 출전한 바 있으며
    당시 장성희는 이국적인 미모와 늘씬한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한편 배우 줄리엔 강(33) 측이 모델 장성희(30)와 열애설에 대해 "동생일 뿐 결코 연인이 아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28일 오전 줄리엔 강 소속사 관계자는 장성희와 열애설에 대해 "줄리엔 강이 평소 친하게 지내는 모임이 있다. 장성희는 그 모임에서 알게 됐다. 알고 지내는 동생일 뿐 결코, 연인이 아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관계자는 "줄리엔 강이 매니저와 함께 장성희와 밥을 먹을 만큼 스스럼없이 지내는 사이다. 하지만 앨애설은 억측"이라며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보도 역시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라고 못 박았습니다.

     

     

     

     

     

     장성희 모델

     

     

    줄리엔 강 측의 즉각적인 반응으로 열애설은 일회성 해프닝으로 끝날 공산이 커졌는데요..

    이걸 아쉬워 해야 하는건가요?

     

     

    줄리엔 강 (Julian Kang) 탤런트, 모델

     

    출생 1982년 4월 11일 (만 33세), 프랑스
    신체 191cm, 87kg
    가족 형 데니스 강, 형 토마스 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