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인트 김고은 여주인공 홍설 역 확정 박해진과 호흡
    Entertain 2015. 7. 28. 11:09

    치즈인터트랩 김고은 여주인공 홍설 역 확정 박해진과 호흡

     

    배우 김고은이 tvN 새 월화극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 전격 출연 하며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로써 김고은은 여주인공 홍설 역을 맡아 박해진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는데요.
    김고은 측은 28일 "홍설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놓칠 수 없다는 생각을 했다. 꼭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며 캐스팅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고은은 이전에도 홍설 역으로 물망에 올랐지만 스케쥴 및 여러 문제 때문에 한 차례 캐스팅을 고사한 바 있는데요.

     

    하지만 '치인트' 측과 다시 논의한 끝에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고은 측은 "감독님의 확신 어린 러브콜이 있었다"며 "스케쥴을 재조정해주신 덕분에 출연이 가능했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과거 커피프린스 1호점을 연출했던 이윤정PD는 "김고은은 어떤 역이든 자기 것으로 소화한다"며 "깨끗한 매력이 홍설 캐릭터와 결합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치인트' 제작진 측은 "박해진은 팬들이 가장 원한 주인공"이라며 "김고은과의 달콤살벌 로맨스도 볼거리"라고 밝혔는데요.

    '치인트'는 완벽하지만 수상한 대학생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한 여대생 홍설 사이에서 벌어지는 갈등과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김고은이 연기할 홍설은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으로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2010년부터 포털사이트에 연재돼 큰 인기를 글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인데요.
    '치인트'는 완벽하지만 수상한 대학생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한 여대생 홍설 사이에서 벌어지는 갈등과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김고은이 맡게 될 홍설은 평범한 여대생으로,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과 미묘한 관계와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여대생으로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당초 홍설 역은 수지 등 유명 아이돌이 거론됐지만 성사되지 못했었는데요.


    결국 김고은이 최종낙점이 되었습니다.

     

     

    김고은 영화배우

     

    출생   1991년 7월 2일 (만 24세)
    신체   167cm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외 1건 데뷔2012년 영화 '은교'
    수상   2015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판타지아 어워드  외 9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