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현승 신수지 나이차이
    Entertain 2018. 4. 11. 23:08

    장현승 신수지 나이차이

     

    프로볼러 신수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그룹 비스트 출신 장현승과의 열애 비하인드를 공개하는 가운데, 두 사람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장현승은 2009년 비스트로 데뷔해 그룹으로 활동했으며, 2016년 4월 팀에서 탈퇴해 솔로로 활동 중인데요.

     

    현아와 프로젝트 유닛 트러블메이커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신수지는 '2008 베이징 올림픽'과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에 출전하며 리듬체조 선수로 활동하다가 2011년 현역에서 은퇴했는데요.

     

    이후 지난 2014년 프로 볼러로 전향한 바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쳐 - 사진

     

    프로필에 따르면 1991년 01월 08일 만 27세와 1989년 09월 03일 만 28세로 신수지 장현승 나이차이 2세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앞서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에서 프로볼러로 변신한 신수지는 최근 볼링으로 인연을 맺은 가수 장현승과의 열애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지난 1월 한 매체는 두 사람이 볼링으로 인연을 맺어 친분을 쌓았고, 지난해 가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해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이후 양측이 열애를 즉각 인정하면서 또 한 쌍의 스타 커플 탄생을 알렸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날 1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찾은 프로볼러 신수지가 장현승과의 열애 보도를 예감했다고 밝히면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MBC 제공

     

    이날 방송에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전 프로게이머 홍진호-프로볼러 신수지-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다양한 직업만큼이나 다양한 이야기들로 귀를 쫑긋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신수지는 장현승과의 열애 보도와 관련해 "걸린 게 아니다"라면서 이를 예감했다고 밝히는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그는 이와 관련해 제보자로 의심되는 이로 볼링장에 다니는 측근을 언급하기도 했는데, 열애 보도와 관련해 장현승과 나눴던 얘기까지 공개하며 귀를 쫑긋거리게 했습니다.

     

    특히 개인기 시간에서는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의 남다른 자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한편, 신수지의 솔직 당당한 매력과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초특급 개인기는 이날 11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