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니엘헤니 류 쿠마가이 열애설 부인
    Entertain 2018. 4. 9. 17:05

    다니엘헤니 류 쿠마가이 열애설 부인

     

    배우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다니엘 헤니 소속사가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날 9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다니엘 헤니 열애설과 관련 공식입장을 전해드린다"며 "본인 확인 결과, 사적인 모임에서 만난 배우 동료로 류 쿠마가이씨와는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보도했는데요.

     

    앞서 이날 스포츠경향은 다니엘 헤니가 류 쿠마가이와 사랑에 빠졌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해당 매체는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의 SNS를 토대로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를 의심했는데요.

     

    하지만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측은 "다니엘 헤니에게 여자친구는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 사진

     

    그러나 해당 매체는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의 SNS와 애견 사랑, 팬들의 의심 등을 언급하며 두 사람의 열애에 확신을 드러냈는데요.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의 열애 기류는 그들의 개인계정 SNS에서 포착됐습니다.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는 서로 맞팔로우를 하며 친분을 드러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다니엘 헤니와 류 쿠마가이는 지난 1월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게시물에는 다니엘 헤니의 애완견 모습이 공통적으로 담겼는데요.

     

    류 쿠마가이는 다니엘 헤니의 강아지를 안은 사진을 게재하며 "Finally found someone who is just as needy and clingy as I am(드디어 날 필요로 하고 집착하는 사람을 찾았다)"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 비슷한 시기에 다니엘 헤니의 부모님이 사는 미국 미시건 주에 머물렀고, 이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증명되기도 했는데요.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류 쿠마가이 인스타그램에는 다양한 운동을 하는 쿠마가이의 사진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쿠마가이는 고난이도의 요가 동작도 소화하고, 실내 암벽등반 수영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과거 <Only the Brave>에서 루이카 로즈로 활동한 류 쿠마가이는 '루이카 로즈'(Ruika Rose)라는 예명으로도 활동중입니다.

     

     

    류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계 배우이자 모델로 TV시리즈 <9-1-1>(2018), 영화 <Only the Brave>(2006) <Intrapersonal>(2015) 등에 출연했는데요.

     

    한 쇼핑몰에서 비키니 모델로도 활동했고, 미국 애견 관련 광고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는 현재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촬영 중인데요.

     

    다니엘 헤니는 지난 2006년 인터넷에 매기큐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떠돌아 매기큐가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소문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또 '크리미널 마인드' 상대 배우인 애니푼케(Annie Funke)와 다정한 모습이 연출된 장면이 MBC '나 혼자 산다'에 방송되면서 의혹을 사기도 했는데요.

     

     

    한편, 류 쿠마가이 다니엘 헤니 열애설 보도에 대해 소속사가 공식부인하면서 해당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종결됐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