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경표 블랙넛 논란 블랙넛이 좋다는 고경표 인스타그램 댓글(+사과문)
    Entertain 2015. 8. 26. 19:22

    고경표 블랙넛 논란 블랙넛이 좋다는 고경표 인스타그램 댓글(+사과문)

     

    배우 고경표(25)가 래퍼 블랙넛의 노래에 관한 게시물을 올렸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 후 사과한일로 각종커뮤니티및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글 내용은 좋다..블랙넛 에 사진은 블랙넛 내가 할 수 있는 건 멜론 스트리밍 캡쳐인걸로 보이구요.


    현재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댓글 많아지니 삭제되기 전 글 수정을 했던것 같구요.


    내용은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ps.노래는 노래로 듣자? 이런 말이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밑에는 댓글 달아준 거구요.

     

     

     

     

     

     피드백 ㅎㄷ ㄷ

     

    고경표가 블랙넛의 노래에 호감을 드러내자 앞서 블랙넛의 여성 혐오 논란과 일베 논란이 있었던것에 대해 팬들이 고경표에게 사실을 언급하자 고경표는 "저 노래에 무슨 여자 혐오? 너 몇살이니?"라고 묻거나 "그래 얘들아 이 노래가 좋다고.. 노래는 그냥 노래로 듣자"고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이어 고경표는 "그냥 조용히 가라 난독증 심한 사람은 나도 불편하다"고 불쾌감을 드러냈으며 논란이 커지자 "오케이 그만!" 이라는 댓글을 단 뒤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습니다.

     

    고경표는 한 팬의 "솔직히 그 논란 있는 가수를 좋아한다는 것보다 댓글이 더 충격이었다. 어떤 논란이 있는 가수인지 몰라서 그랬겠지 하는 마음이었는데 댓글을 보다 보니 전혀 그런 것 같지 않았고 이런 댓글을 남기는 팬들이 애초에 팬이 아니었다고 생각하는 게 더 충격이다"라는 말에 "죄송해요 안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실망시켰네요"라고 사과했는데요.

     

    블랙넛 저 노래 자체는 가사에 여혐같은 거 없고 괜찮아서 눈 감아줄 정도였는데...댓글은...진짜..ㅋㅋ


    할말이 없음..;;ㅜ

     

     

    실망도 많이 했지만..ㅠㅠ
    사과하는 건 진심같기도..
    앞으로 좋은 모습만 보여줬으면 합니다.

     

     

    고경표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90년 6월 11일 (만 25세)
    신체   184cm, 72kg
    소속사 필름있수다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데뷔   2010년 드라마 '정글피쉬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