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유천 인터뷰 옆 여기자 외모 눈길Entertain 2016. 7. 5. 23:03
박유천 인터뷰 옆 여기자 외모 눈길
가수 겸 배우 박유천(30)씨가 경찰서에서 다섯 번째 조사를 받은 가운데, 박유천씨가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후 열린 기자회견에서 늘씬한 몸매와 연예인급 외모로 박유천 옆 마이크를 들고있는 한 여성 기자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박유천 기자회견녀 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캡처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남다른 연예인급 외모와 몸매로 박유천 옆에 서서 마이크를 들고 인터뷰하는 한 여기자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유천 기자회견 SBS 뉴스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해당 게시물은 박유천 인터뷰 기자 및 박유천 인터뷰 여기자 박유천 기자외모 등으로 SNS와 여러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편, 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서울강남경찰서의 말을 인용해 박씨가 이날 오후 1시부터 출석해 첫 '고소녀'를 무고·공갈 혐의로 맞고소한 것에 대해 2시간 동안 추가 진술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박유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서 정말 죄송하고요.
경찰 조사 성실히 잘 받고 나오겠습니다.
박씨는 지난달 30일 첫 경찰소환조사를 받은 후 지난 주말 나흘 연속으로 경찰서에서 폭행의 강제성 여부를 집중 조사 받았는데요.
경찰은 박씨를 폭행 혐의로 기소한 여성이 4명이나 되고 박씨가 이에 대응해 무고·공갈 혐의로 2명의 여성을 맞고소한 만큼 조사해야 할 부분이 많아 박씨에 대한 추가 소환조사가 불가피하다는 입장입니다.
경찰관계자는 "박씨 사건은 고소 상대자 간 진술에 의존할 수밖에 없어 불가피할 경우 거짓말 탐지기 조사나 대질 조사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MBN 제공 - 사진
박씨는 지난달 30일 경찰서에 처음으로 나와 8시간 동안 조사받은 것을 시작으로 주말인 2일부터 이날까지 폭행 피소 사건과 맞고소 사건에 대해 4일 연속 조사를 받았습니다.
박유천 여기자 커뮤니티 캡쳐 - 사진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철우 이경규 흉내 성대모사 (0) 2016.07.06 여주석 공채출신 개그맨 (0) 2016.07.06 김민희 홍상수 미국 비밀결혼 진실은? (0) 2016.07.05 언니쓰 shut up 뮤비 티저 (0) 2016.07.01 서유정 몸매 화보 (0) 2016.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