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사나 쌩얼 몸매 움짤Entertain 2016. 7. 15. 12:26
트와이스 사나 쌩얼 몸매 움짤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사나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새로운 예능 기대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은 가운데, 과거 Mnet '식스틴' 미공개 영상에서 공개한 트와이스 사나 쌩얼 모습에 덩달아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트와이스의 사나가 쌩얼임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외모를 뽐냈는데요.
Mnet 측이 과거 공개한 Mnet '식스틴' 미공개 영상에서 JYP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젝트 '식스틴' 멤버들의 일상이 공개된 바 있습니다.
Mnet 식스틴 사나 미공개 영상 캡쳐 - 사진
당시 일본인 엉뚱 소녀 사나는 생얼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완벽한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사나는 지난 14일 오후 방송한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방송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사나는 트와이스 함께 출연한 존박과 함께 트와이스 'Cheer Up' 무대를 꾸며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사나는 '한국말을 잘한다'는 칭찬에 "한국에 온 뒤에 예능 프로그램 같은 것을 보며 한국말을 배웠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 사나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이어 "사실 한국말을 잘하지만 못하는 척 할 때도 있었다"며 "예를 들면 뭐 먹다 걸렸을 땐 한국말 모르는 척 했었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는데요.
또한 사나는 군부대 공연 모습에 대해 "일반 팬들은 무대를 서면 포인트만 잡아서 반응해주는데"라며 "군인 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보다 큰 목소리로 불러 준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뒤이어 남성 출연자들은 입을 모아 '샤샤샤'라고 반응해 다시 한 번 폭소를 자아냈는데요.
트와이스 사나 움짤 샤샤샤 커뮤니티 - 사진
한편, 사나는 트와이스의 일본인 멤버로 1996년생의 올해 한국 나이 21살이며 지난 4월 발매곡 'Cheer UP'(치얼업)을 통해 '샤샤샤'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입니다.
어설픈 한국어 발음이 사나의 매력지수를 높인데 이어 무대 위에서 독보적 미모로 상큼한 귀여움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트와이스 사나 몸매 움짤 커뮤니티 -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서도 '샤샤샤' 댄스와 한국어 공부를 통한 애교를 보여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스타 소유 고등학교 오디션 영상 (0) 2016.07.19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 교수 (0) 2016.07.18 김신영 보배드림 동영상 루머 (0) 2016.07.13 김혜선 남편 이차용 (0) 2016.07.12 쿠시 여자친구 모델 비비안 (0) 2016.07.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