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태웅 부인 둘째 임신Entertain 2016. 8. 26. 15:41
엄태웅 아내 윤혜진 둘째 임신
배우 엄태웅 측이 性폭행 혐의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내놓은 가운데, 엄태웅 부인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이 지온이 동생을 임신 중이라고 하는데요.
연예계 관계자는 "윤혜진이 둘째를 임신 중"이라고 귀띔했습니다.
웨딩화보 커뮤니티 - 사진
엄태웅이 性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윤혜진이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인 것으로 2013년 결혼한 두 사람은 같은 해 6월 첫째 딸 지온을 출산한 바 있는데요.
이후 약 3년 만에 둘째를 가진 엄태웅 2세 소식에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지는 게 당연하지만 팬들은 윤혜진의 임신 소식에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엄태웅 인스타그램 - 사진
이날 26일 오후 엄태웅 소속사 키이스트는 "엄태웅도 보도를 통해 고소인의 악의적 주장을 접했기 때문에 가족들에게 우선적으로 상황을 설명해야 할 시간이 필요했다"며 "무엇보다 임신 초기인 엄태웅의 아내가 엄청난 정신적 충격으로 건강 상태에 이상이 생겨 이를 우선적으로 수습해야 했고, 이로 인해 변호인 선임 및 입장 표명이 늦어졌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본건과 관련해 엄태웅에 확인한 결과 고소인이 주장하는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파악됐고 지난 25일 경찰로부터 공식적 피소 사실을 전달 받았다. 엄태웅은 이 사건과 관련해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며 "고소인에 대해서는 무고 및 공갈협박 등 모든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고, 빠른 시일 내에 정확한 사실을 밝히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끝으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돼 가족들과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모습을 보인 것에 대해 엄태웅 본인도 매우 참담해하고 있다"며 "모든 진실은 경찰 조사를 통해 밝히겠다. 정확한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일방적인 주장에 의한 추측성 보도 및 취재를 자제 요청 드린다"고 덧붙였는데요.
한편, 경기도 분당경찰서는 최근 엄태웅에 대한 性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 고소장을 접수, 수사하고 있습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엄태웅은 올해 1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한 마사지업소에서 A(35·여)씨를 性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A씨는 지난달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했고, 이달 22일 검찰은 분당서로 사건을 이첩했습니다.
고소인 A씨는 2011년 12월부터 2년간 경기도와 인천, 강원도내 유흥주점 업주 등으로부터 선불금 명목으로 수천만 원을 가로채다 사기 혐의로 법정 구속된 상태이며, 경찰은 향후 A씨와 엄태웅을 차례로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아,,타이밍이.. 분명 축하드려야 할 일인데.. ㅠㅠ
아래는 엄태웅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공식입장 전문 - 사진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지수 키 몸매 (0) 2016.08.28 탕웨이 몸매 여신 미모 (1) 2016.08.28 오마이걸 유아 키 과사 (0) 2016.08.24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 (0) 2016.08.21 유창준 셰프 한식당 두레 (0) 2016.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