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반자카파 조현아 마이네임 채진 술자리 영상 유출
    Entertain 2018. 4. 8. 01:31

    어반자카파 조현아 마이네임 채진 술자리 영상 유출 논란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했던 마이네임 채진과 그룹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의 술자리 영상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유출되면서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캡처한 사진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더유닛 채진 조현아 스킨십 게임 영상 스샷"이라는 제목으로 확산되면서 논란이 가중되고 있는데요.

     

    유포된 영상 속 캡쳐 사진에는 와인으로 보이는 음료와 담배 등이 테이블 위에 놓여 있어 술자리 모임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인식으로는 가수 선후배 사이의 호칭이 오고가는 조합에서 볼만하지 않은 사회적으로 큰 거부감이 드는 복장과 자세가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커뮤니티 - 사진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멘토로 출연한 여성 발라드 선배와 해당 프로그램에서 탈락한 수십명 중 하나인 아이돌 멤버의 술자리로 보기에는 다소 부적절하다는 지적입니다.

     

     

    네티즌들은 캡쳐된 사진 속 두 사람의 모습이 단순한 장난이라는 반응부터 일반적인 친분 이상의 관계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오면서 의도치 않은 사생활 유출로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데요.

     

    해당 영상은 조현아 지인이 올린거라는 설과 마이네임 채진 쪽 지인 영상이 잘못 유출됐다는 설이 있지만 아직까지 정확한 내용은 나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에 대해 이날 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마이네임 채진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야기를 듣고 확인 중"이라며 "멤버들이 지금 일본에 있어서 공식적인 입장은 월요일에 다시 연락달라"고만 말했다고 보도했는데요.

     

    방송화면 캡쳐 KBS 2TV 제공

     

    채진이 속한 보이그룹 마이네임은 지난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8년차를 맞은 마이네임(세용 인수 준Q 채진 건우)은 국내에서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보이그룹 중 하나인데요.

     

    인스타그램

     

    마이네임은 최근 인수의 군입대로 4명이서 활동 중입니다.

     

    하지만 국내보단 일본 등 해외 활동에 집중해 아쉬움을 남긴 바 있는데요.

     

    조현아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2009년 어반자카파 EP 앨범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했습니다.

     

    혼성 보컬그룹이 드문 한국 가요계에서 확실한 자신들만의 색깔을 만들어냈고, 이를 바탕으로 이제는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어반자카파 내 홍일점인 그는 여자 보컬의 정석을 보여주듯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이미 가요계에서 검증된 보컬리스트로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조현아는 지난 2월 끝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선배군단으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쳐

     

    한편, 프로필에 따르면 가수 조현아 나이 1989년 08월 28일 만 28세와 마이네임 채진 나이 1995년 12월 26일 만 22세로 조현아 채진 나이차 연상연하인 6세 나이차이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