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 쥬얼리 서인영 나이
    Entertain 2018. 4. 8. 22:07

    슈가맨 서인영 나이 근황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 추억의 걸그룹 쥬얼리 소환이 확실시 되고있는 가운데, 쥬얼리 출신 서인영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 음원사이트에 유출된 슈가맨 스포로 쥬얼리 원모타임(One More Time)이 슈가송으로 등장할 예정인데요.

     

    가수 서인영은 지난해 1월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두바이 촬영 중 제작진에게 욕설을 한 영상으로 논란이 되면서 현재 자숙중입니다.

     

    슈가맨 쥬얼리 스포 커뮤니티

     

    이에 대해 최근 한 방송에서 걸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 근황이 공개된 바 있는데요.

     

    지난 2월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제작진과 마찰을 빚은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연예부기자는 "지난해 1월 서인영이 제작진에게 욕설을 하는 영상이 공개됐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방송화면 캡쳐 채널A 제공

     

    이에 홍석천은 "서인영이 사건 이후에 계속 휴식기를 갖고 있잖아. 얼마 전에 우리 가게에서 같이 밥을 먹을 기회가 있어 나도 너무 궁금해서 '인영아 그때 도대체 왜 그랬니? 영상 보니까 너 아주 못된 아이더라'라고 장난삼아 얘기를 했다"고 털어놨는데요.

     

     

    이어 "그 전에 촬영 팀이, 한국에서 두바이로 갈 때 스케줄이 있잖아. 어디 어디에 가서 무슨 무슨 촬영을 하고 하고. 이것과 너무 다른 스케줄로 이동을 하고 더 많은 일들을 자꾸 시키니까 서인영이 '옷, 헤어, 메이크업을 신경 쓸 수 있는 시간을 짬짬이 달라'고 몇 번을 요청을 했었나봐. 그런데 해외 나가면 계속 가잖아. 그러니까 그런 면에서 제작진과의 불화가 있어서 그랬다더라"라고 해명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서인영은 1984년 서울 생으로 아이돌 걸그룹 '쥬얼리'의 멤버로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02로 데뷔했는데요.

     

    그는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걸그룹 연습생이 됐습니다.

     

     

    서인영이 스타로 발돋움한 계기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부터인데요.

     

    그는 이 프로그램에서 '속물이지만 겉과 속이 같은 솔직한 캐릭터'라는 평가를 받으며 주목 받았습니다.

     

    이후 '신상녀'라는 애칭을 들으며 신세대 여성의 아이콘이자 워너비로 떠올랐는데요.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쳐

     

    서인영은 지난 2002년 쥬얼리 멤버로 데뷔 활동을 시작하며 오랜 시간동안 인연을 맺었던 스타제국과 지난해 11월 계약이 만료된 바 있습니다.

     

    프로필에 따르면 나이 1984년 9월 3일 만 33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JTBC 제공

     

    한편, 이날 8일 방송되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서는 '댄스 100불 가자!'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유재석 팀 '슈가맨'은 신화 이민우가 직접 제보자로 나섰는데요.

     

    이민우는 "이 슈가송은 당시 한마디로 '대박'이 났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 들을 수 있었다"고 소개했습니다.

     

    특히 이 슈가송은 이민우의 말대로 전주만으로도 전 세대 판정단 사이에서 많은 불이 들어와 100불 달성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했는데요.

     

    이에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100불 달성이 가능한 '슈가맨'의 정체가 과연 쥬얼리가 맞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슈가맨'의 정체는 이날 8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