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프라이즈 김하영 박재현 결혼 축하Entertain 2018. 3. 3. 17:38
서프라이즈 김하영 박재현 결혼 축하
MBC 장수프로그램 '서프라이즈'의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배우 박재현 결혼 소식과 더불어 올해 아빠가 되는 겹경사를 맞은 가운데, '서프라이즈' 동료 배우 김하영 결혼 축하 멘트로 이날 화제선상에 오르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하영은 올해로 14년 간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 배우로 활동했는데요.
김하영은 사연을 가진 여인부터 악역까지 다양한 모습을 소화하며 일요일 오전마다 시청자들을 만났습니다.
특히 빼어난 미모로 미녀 역할을 주로 도맡은 그는 '재연배우계 김태희'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는데요.
지난 2015년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지난해 1월 웹드라마 '네 볼에 터치'로 시청자들을 찾은 바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 사진
이날 3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을 서프라이즈의 어쩔 수 없는 비주얼담당 박재현 오빠와 그의 아름다운 반쪽 한혜주 양의 결혼식이랍니다. 많이많이 축하해주세요. 오래오래 지지고 볶고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또한 그는 "가라 다 가라. 나만 빼고 다 간다"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프라이즈 팀과 박재현 커플이 함께 웨딩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서프라이즈 박재현 김하영 외에도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출연 배우들이 함께 했습니다.
방송화면 캡쳐 MBC 제공
배우 박재현은 1996년 케이블TV 액터스 선발을 통해 데뷔한 뒤 EBS '감성시대'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에 나섰는데요.
이후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13년째 꾸준히 재연배우로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연기력을 기반으로 '서프라이즈의 아이돌'이란 애칭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원파인데이스튜디오, 웨딩디렉터 봉드 제공
현재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천일야사'에도 고정 출연 중인데요.
한편, 배우 박재현은 이날 오후 3시 인천 부평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예비신부는 16살 연하의 평범한 직장인으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두 사람은 결국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됐는데요.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성빈 장예원 열애 부인 (0) 2018.03.05 한재영 성추행 의혹 사과 (0) 2018.03.05 김지철 신소율 나이차이 (0) 2018.03.02 이유비 이다인 성형전 루머 과거모습 (0) 2018.03.01 로타 결혼 아내 바이은 부인 (0) 2018.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