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유비 이다인 성형전 루머 과거모습
    Entertain 2018. 3. 1. 23:11

    이유비 이다인 성형전 루머 과거모습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탤런트 이다인이 언니 이유비를 언급한 가운데, 배우 견미리 딸 이다인 이유비 자매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유비는 지난 2011년 MBN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 이후 지난 2015년 SBS '피노키오', MBC '밤을 걷는 선비'등에 출연했는데요.

     

    방송 예정인 드라마 '앙큼한 스무살(가제)'에 캐스팅된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영화 '이웃사촌'의 주인공으로 합류하고 촬영을 진행하는 중인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유비 동생 이다인은 2007년 '사랑하는 사람아'로 데뷔했으며 '결혼해주세요', '남자를 믿었네' 등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인스타그램 - 사진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해성 그룹 막내딸 최서현을 연기 중이죠.

     

     

    배우 견미리 딸 이유비 이다인 자매는 연예계 데뷔 초반에만 해도 어머니 배우 견미리의 도움을 받았다는 등 '금수저' 논란에 휩싸였지만, 차곡차곡 커리어를 쌓아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모든 논란을 불식시켰습니다.

     

    처음은 견미리 딸로 시작했지만 이들 자매는 각자 맡은 자리에서 서로를 독려하며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데요.

     

    앞서 이유비는 초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성형설에 시달리자 직접 대응을 하면서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 중 고 왜 사람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생각하고 싶은 대로 생각할까. 중 고 때 사진도 올렸던 것 같은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초등학교, 중학교, 이유비 고등학교 졸업 사진과 학창시절 사진들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어린 시절 통통했던 모습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점차 미모를 뽐내고 있는 이유비 과거 모습이 담겨 있었으며 동그란 얼굴에 큰 눈이 시선을 모았는데요.

     

     

    특히 고등학생 시절은 지금과 별반 다를 바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이유비 성형전 모습을 의심할 수 없는 자연스런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이유비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성형전후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에 확산되자 이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모두 공개하며 성형 루머를 반박했는데요.

     

    이다인 과거 사진

     

    이다인 역시 언니 이유비와 같은 모태미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쳐

     

    프로필에 따르면 이유비 나이 1990년 11월 22일 만 27세와 이다인 나이 1992년 11월 05일 만 25세로 2세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이날 1일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배우 이다인은 특별한 가족 배경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는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의 동생으로 '미모의 여배우 패밀리'로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인데요.

     

     

    한편, 특별한 가족 배경으로 주목을 받은 이다인이 언니 이유비와의 현실자매 스토리가 공개될 이날 1일 방송분은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