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조정민소속사 과거 광진구 중곡동 고소영Entertain 2015. 8. 27. 10:21
가수 조정민소속사 과거 광진구 중곡동 고소영
'라디오스타'에 가수 조정민 출연하면서 화제가 된 가운데,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미녀와 쎄시봉 특집’에 출연한 가수 조정민이 자신이 광진구 중곡동의 고소영으로 불렸던 과거를 밝히며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쎄시봉 조영남, 윤형주, 김세환과 트로트가수 조정민이 출연하는 ‘미녀와 쎄시봉’ 특집이 펼쳐졌는데요.
MC 규현은 “조정민 씨가 광진구 고소영으로 유명했다는데 사실이냐”고 물었고 이에 조정민은 “원래 집은 경기도 덕소인데 교회 때문에 광진구 중곡동을 자주 갔다”며 광진구 고소영으로 불렸던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그보다도 제시카 고메즈, 박시연 씨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자랑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는데요.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캡쳐 - 사진
또한 MC 윤종신은 조정민에게 “강남에서 덕소까지 매일 아침 커피를 사다 준 남자가 있었다는데?”라고 물었고 이에 조정민은 “한 남자가 매일 아침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머핀을 사다줬다”며 과거의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MC들이 이상형을 묻자 조정민은 "가정에 헌신적이고 저만 바라보는 남자"라고 답했으며 이를 들은 윤형주는 "그렇다면 (조)영남이형은 안되는구나"라며 농담을 던지기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한편, M.net '트로트 엑스' 탈락 이후 꿈을 접고 일상으로 돌아와 생활하던 중 가수 설운도의 전화를 받게 된 조정민은 "이후 설운도와 현재 소속사 대표님과 함께 만나게 됐다"며 "설운도는 저에게 힘을 실어준 고마운 선생님"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수 조정민의 데뷔 사연이 눈길을 끌면서 해당 소속사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가수 조정민 소속사는 루체엔터테인먼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조정민 가수
출생 1986년 6월 26일 (만 29세)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학력 국민대학교 피아노전공 졸업 외 1건
사이트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임쏘섹시 표절 의혹? (0) 2015.08.27 지드래곤 키코 결별 사랑보다 일이 먼저 (0) 2015.08.27 고경표 블랙넛 좋다에 대한 블랙넛 인스타그램 반응 (0) 2015.08.27 용팔이 도시정벌에 이은 웹소설 표절 의혹 (0) 2015.08.26 택시 박은지 자매 출연 성형 중독 루머 해명 (0) 2015.08.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