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루디 동국대 경주 캠퍼스?
    Entertain 2015. 9. 22. 15:13

    트루디 동국대 경주 캠퍼스?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무서운 신예 래퍼 트루디가 맹활약하며 선전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학력과 프로필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힙합신에 혜성처럼 등장해 올드스쿨의 부활을 예고한 차세대 레전드 신예 래퍼 트루디(Truedy)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에 출연한 육지담과 같은 공연에 섰으며 그 외에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는데요.

     

     

     

    제작진이 우연히 공연을 본 후 곧바로 섭외에 들어간 래퍼로 올드스쿨 스타일의 랩에 윤미래를 연상시키는 톤을 가졌다는 평입니다.

     

    특히 제작진에 따르면 트루디의 티저 영상을 보고 MC산이를 비롯한 기성래퍼들이 그 실력에 크게 놀라며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트루디가 힙합신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 예측했다는 후문인데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영상 캡처 - 사진

      

    확실히 현재까지는 그 예측이 맞다고 볼수 있겠죠

     

    트루디 학력은 동국대 경주 캠퍼스라는 소문이 있는데요.


    동국대학교는 여러 제보(?)에 따르면 일단 맞는것 같습니다.


    트루디의 본명은 김진솔.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truedy.js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instagram.com/truedy.js 입니다.

     

     

     

     

    한편, 트루디는 '언프리티 랩스타2' 측을 통해 제시, 치타와 함께 2000명 관객 앞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트루디는 "언니들의 포스에 기가 눌리는 것보단 그 포스에 반했다. 그냥 앉아있는 자체만으로 너무 멋있다. 언니들이랑 같이 다니면 뭐든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으며 이어 "우선 제시 언니가 나를 너무 예뻐 해 주시고 귀여워해주셔서 너무 행복했다. 언니 앞에서는 뭔가 재롱을 부리고 싶다. 너무 좋다. 치타언니는 녹음을 할 때 반했다. 그냥 웃음소리 하나까지도 카리스마가 느껴졌다. 내가 녹음을 하는데, 제시 언니는 스케줄이 바빠 가야 되는 와중에도 작업을 도와 주셨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트루디는 "녹음을 하던 도중에 유리창 너머로 제시 언니와 치타언니가 있는 걸 보고 그냥 꿈인가 싶었다. 너무 자랑하고 싶었다. 언니들은 아직도 모르는데 카메라로 몰래 뒤에서 소리 없이 언니들 사진 찍었다. 기념하고 싶었다. 내가 평소에 제시 언니 성대모사를 잘해서 제시 언니에게 성대모사를 들려줬는데 언니가 웃으면서 내손을 꽉 잡았다. 뼈가 부셔질 뻔했다"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00시에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