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항공 이명희 추정 갑질영상
    Etc 2018. 4. 23. 22:23

    대한항공 이명희 추정 갑질영상 ㄷㄷ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 부인 이명희 일우재단 이사장이 폭행·폭언을 일삼았다는 갑질 폭로가 이어지면서 경찰이 사실관계 확인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대한항공 이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공사 현장에서 직원들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영상이 공개돼 파문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23일 오후 JTBC '뉴스룸'에서는 이 이사장이 호텔 조경 공사하던 직원들에 폭언과 폭행을 가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이 이사장의 전직 수행직원은 '뉴스룸'에 "영상 속 인물은 이명희가 맞다"고 증언했습니다.

     

     

    이 영상은 이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2014년 5월 인천 하얏트 호텔 공사장에 와 행패를 부리는 모습을 촬영한 모습인데요.

     

    이 이사장으로 추정되는 동영상 속 여성은 직원들에게 삿대질을 하다 화가 풀리지 않았는지 바닥의 건축자재를 발로 걷어차는 모습입니다.

     

    방송화면 캡쳐 JTBC 제공 - 사진

     

    심지어 한 여성 직원의 팔을 거칠게 잡아채며 등을 떠밀고 있는데요.

     

     

    옆의 직원이 이를 말리자 화풀이를 하는 모습, 설계도 서류를 바닥에 뿌리기까지 하는 모습은 가히 충격적입니다.

     

    앞서 조현민 전무의 폭언 녹취록이 공개돼 논란을 빚은 데 이어, 어머니인 이 이사장의 폭행 및 폭언 동영상이 공개되는 등 잇따른 증언과 폭로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에 조양호 회장은 딸 조현민 조현아의 갑질 논란과 이 이사장의 폭언 및 폭행 논란이 일자, 사과문을 발표하면서 두 딸을 모든 직책에서 사퇴시키겠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습니다.

     

     

    2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의 말을 인용해 "이 이사장이 여러 사람을 상대로 폭행 및 욕설·폭언을 했다는 의혹에 관해 오늘 내사에 착수했다"고 보도했는데요.

     

     

    내사는 경찰이 정식 수사에 들어가기 전에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범죄 혐의점이 있는지 검토하는 절차입니다.

     

    최근 SBS에 따르면 2013년 여름 조 회장 자택 리모델링 공사에 참여한 한 작업자는 이 이사장이 폭언·욕설을 하고, 무릎을 꿇린 채 얼굴을 때리고 무릎을 걷어차는 등 폭행까지 했다고 폭로했는데요.

     

    스포츠서울닷컴 제공

     

    또 한진 계열사인 인천 하얏트호텔 직원들은 JTBC에 "이 이사장이 자신을 몰라보고 '할머니'라고 부른 직원에게 폭언하고, 해당 직원이 회사를 그만두도록 만들었다"고 제보했습니다.

     

     

    이 밖에도 대한항공 직원들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개설한 익명 '제보방' 등에는 이 이사장이 그룹 계열사 직원이나 운전기사·가정부 등에게 '갑질'을 일삼았다는 제보가 쏟아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다음은 오마이뉴스에서 공개한 이명희갑질영상

     

    오마이뉴스 유튜브 제공 - 영상

     

    조양호 부인 이명희 동영상 추정

     

    '조현민 모친' 이명희 추정 인물, 공사 현장 난동 영상 공개

     

    한편, 대한항공은 "화면 속 인물이 이명희씨 인지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다"고 밝힌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