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종옥 나이 남편 결혼Entertain 2017. 3. 23. 21:46
배종옥 결혼 이야기
배우 배종옥이 tvN 예능에서 원조 걸크러쉬 매력을 뽐낼예정인 가운데, 그의 첫 남편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난 1993년 6월 모 항공사 항공기 조종사와 웨딩마치를 올렸는데요.
하지만 첫딸을 출산한 뒤 이듬해 12월 결혼 1년 반만에 남편과 합의 이혼했습니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당시 한 언론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혼사유 성격 차이가 원인이라고 보도한 바 있는데요.
배종옥 남편 두 사람 사이 딸은 이혼한 뒤 부터는 그녀가 키워 온 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MBC 방송화면 캡쳐 - 사진
현재 그의 딸은 미국에서 경영학 공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그녀에게 강호동이 "당시 이혼 원인은 성격 차이며 종옥 씨가 고집을 부렸죠?"라고 질문하자 "어떻게 그렇게 본 것처럼 잘 아냐"며 역시 성격차이가 이혼이유임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나는 결혼과 어울리는 것 같지 않다"고 결혼을 언급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또한 "이혼한지가 꽤 오래 되었는데 기자들 중 일부는 내가 이혼한 사실도 모른 채 인터뷰하는 사람도 있다"며 속상해 했습니다.
이혼 후 솔로로 지낸 이유를 설명하며 "이혼 뒤 만났던 사람은 있었다. 문제는 나에 대한 관심의 표현이 시간이 지날수록 짜증으로 돌아와 남자를 만나지 못하는 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때로는 남편 없이 사는 게 버겁다고 느낄 때도 가끔은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지난 2015년 2월 방송된 SBS '룸메이트 시즌2'에서도 맏언니로 출연해 연애에 대한 생각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개그맨 조세호는 "이혼 후에도 연애를 해 본 적이 있느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그는 "당연히 있었다. 운명이 있으면 만나고 운명이 아니면 안 만난다. 내가 굳이 연애를 하겠다고 사람을 만나진 않는다"고 밝혔는데요.
이를 들은 컬투의 정찬우는 "대시가 많을 것 같다. 너무 예쁘다"고 하자 그녀는 "내가 좀 폐쇄적으로 산다. 아이가 있어서 혼자 산다는 생각은 별로 안 한다. 아이가 있는 것과 없는 건 다르다. 결혼을 한 것과, 결혼은 안 하고 혼자 있는 것하고는 또 다르다"고 설명했습니다.
커뮤니티
그는 "앞으로 혼자 살 수 있을까 의문이긴하다. 좋은 사람 있으면 만나겠지만 없는데 굳이 만나려고 하진 않는다. 남자 없는 게 불편하지 않다"고 덧붙였는데요.
tvN 예고영상 캡쳐
그녀는 이날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tvN 예능에 출연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 돌연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 이유, 연기에 대한 열정, 노희경 작가와의 인연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이야기 할 예정입니다.
최근 음악 프로그램에 깜짝 출연해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는 그는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수성 짙은 노래를 즉석에서 불러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쳐
한편, 프로필에 따르면 배종옥 나이 1964년 05월 13일 만 52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권진영 결혼 남편 직업 (0) 2017.03.25 장희진 나이 몸매비결 (0) 2017.03.24 김세레나 전남편 아들 진의남 (0) 2017.03.23 일라이 부인 지연수 성형전 아내 (0) 2017.03.22 양세찬 박나래 열애가능성 (0) 2017.03.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