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동욱 수지 결별이유
    Entertain 2018. 7. 2. 11:45

    이동욱 수지 결별이유

     

    배우 이동욱과 수지가 열애 4개월 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양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날 2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수지 이동욱 결별이유 관련 이동욱 소속사 킹콩by스타쉽과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바쁜 스케줄로 서로 소원해져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어 "구체적인 사유는 개인 사생활이라 알려줄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드 사람이 최근 바쁜 스케줄로 인해 사이가 소원해지면서 결별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인스타그램 - 사진

     

    현재 이동욱은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라이프' 촬영에 한창이고, 수지는 이승기와 함께 주연을 맡은 드라마 '배가본드'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는데요.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열애 중이다. 최근 사석에서 만나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톱스타 커플로 세간의 높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한편, 지난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수지는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청순한 외모로 국민 첫 사랑'으로 등극했습니다.

     

     

    드라마 '드림하이' '빅' '구가의 서'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도 병행 했는데요.

     

     

    지난 해 종영한 드라마 '당신의 잠든 사이에'서는 완벽한 리포터 연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솔로 앨범까지 발표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데요.

     

     

    이동욱은 지난 1999년 MBC '베스트극장-길밖에도 세상은 있어'로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마이걸' '난폭한 로맨스' '천명' '호텔킹' '아이언맨' '풍선껌' 등 드라마는 물론 '강심장' '룸메이트'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고정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냈는데요.

     

     

    지난 2017년에는 공유와 함께 출연한 드라마 '도깨비'로 아시아 전역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엄청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