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 하차이유
    Entertain 2019. 2. 19. 16:51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 하차이유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하차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앞서 김종민은 지난해 말 황미나에게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예능을 통해 "가을에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 "스몰 웨딩이 하고 싶다" 등의 언급으로 결혼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이날 19일 TV조선 측은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연애의 맛' 시즌1을 끝으로 하차한다"라고 밝혔는데요.

     

     

    '연애의 맛' 시즌1 에서는 부부의 인연을 맺은 이필모 서수연을 비롯해 김정훈 김진아, 구준엽 오지혜, 김종민 황미나, 정영주 김성원, 고주원 김보미 등 총 여섯 커플이 출연했습니다.

     

    인스타그램 - 사진

     

    제작진 측은 "시즌1을 마감하고 재정비 후 시즌2로 돌아온다. 5월 중순 쯤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출연진에 대해 "고주원 김보미 커플을 제외한 나머지 다섯 커플은 모두 하차한다"라며 "대부분 열린 결말로 마무리 된다"라고 밝혔는데요.

    제작진 측은 "'연애의 맛'이 100일이라는 기간을 정해 만남을 갖는 프로그램이었다. 출연자의 결혼과 화제성으로 예정보다 길어진 상태로 시즌 종료를 맞게 됐다. 하차 수순은 예정돼 있었다"고 김종민 황미나 하차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방송화면 캡쳐 TV조선 제공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이필모는 '연애의 맛'을 통해 서수연과 인연을 맺은 후 진짜 부부가 되면서 팬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한편, 오는 21일 방송될 '연애의 맛' 시즌1 마지막회에서는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황미나 김종민 커플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재욱 음주운전 적발  (0) 2019.02.11
    정조국 아내 김성은 나이  (0) 2019.01.29
    모델 수주 본명 국적  (0) 2018.08.29
    베이시스트 노덕래 사망이유  (0) 2018.08.28
    원로가수 최희준 별세  (0) 2018.08.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