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양의 후예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Entertain 2016. 2. 22. 22:26

    태양의 후예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발표회가 2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호텔 두베홀에서 열린 가운데, 태양의 후예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등장인물 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장사의 신 - 객주 2015 후속으로 KBS 2TV에서 2016년 2월 24일부터 방송하는 수목 드라마로 원래 2월 3일부터 방송 예정이였으나 중국 판권 문제로 인해 첫방송이 3주 연기되었다고 하는데요.

     

     

     

    학교 2013과 비밀의 연출 담당이었던 이응복 PD와 신사의 품격과 상속자들을 집필했던 김은숙 작가, 여왕의 교실을 집필했던 김원석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입니다.

     

    태양의 후예 공식 홈페이지 캡쳐 - 사진

     

    중앙 아시아 가상 국가를 배경으로, 전쟁과 질병으로 얼룩진 기상 이변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기적과 인류애, 동기애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제대한 영화배우 송중기의 복귀작이며, 그 외에도 송혜교, 진구, 온유, 김지원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영화 투자배급사인 NEW의 첫 번째 드라마 진출작으로, 한중 동시 방영되는데요.

     

    중국 동시 방송을 겨냥해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었으며, 2015년 6월 12일 첫 촬영이 시작되었고, 2015년 12월 30일 드라마 촬영이 종료되었습니다.

     

     

     

    아래는 태양의 후예 등장인물

     

     

    방영 개시 전 중국에서 회당 2억 2000만원에 샀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태양의 후예 줄거리 1회 ㅡ> 휴가 중 오토바이 날치기를 잡게 된 시진과 대영. 시진과 모연은 날치기가 입원한 병원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고, 시진은 왠지 모르게 가슴이 뛴다. 하지만 부대에서 걸려온 한통의 전화를 받게 되는데... - 태양의 후예 공홈 발췌 -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발표회에는 김은숙 작가, 김원석 작가, 이응복 PD,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온유가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습니다.

     

     

    영화 '좋은날'에서 김지원씨 정말 예쁘게 나오셨는데..이번에도 무지 기대중입니다 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