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태준 박신혜 데이트 포착Entertain 2018. 3. 7. 12:49
최태준 박신혜 데이트 포착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이자 박신혜 측이 이를 공식 부인한 가운데, 연예매체 디스패치에서 박신혜 최태준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해당 매체는 2년 동안 끊이지 않던 소문에 휩싸인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전격 공개했는데요.
지난해에 이어 2018년에도 터진 열애설로 "중앙대 동문", 또는 "친한 동료"라고 부인했던 두 사람은 '디스패치' 확인 결과 그냥 친구가 아닌 남자 친구인 연인 관계라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의 데이트 포착 장소는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양곱창집으로 최태준은 어머님과 스스럼없이 어울렸다고 디스패치는 주장했는데요.
두 사람의 측근 역시 해당 사실을 확인했으며 둘과 아주 가까운 지인은 "친구도, 가족도, 이미 알고 있는 공식커플"이라고 귀뜀했다고 전했습니다.
디스패치 제공 - 사진
이어 두 사람의 관계는 현재 진행형이라고 밝히며 최태준 박신혜 청담동 빌라 데이트 사진도 여러장 공개했는데요.
앞서 지난해 4월과 5월 해외 여행 및 박신혜 최태준 수목원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알려지며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습니다.
이때도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었는데요.
당시 박신혜 측은 "박신혜와 최태준은 친한 선후배 관계다. 교우 관계가 두루두루 좋다보니 이런 일들이 일어난 것 같다. 해프닝 같은 느낌"이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이날 7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박신혜와 최태준이 1년 가까이 연인 관계로 만나고 있다고 단독으로 보도했는데요.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동문이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졌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사이일 뿐이다"라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디스패치 데이트 사진 공개 이후 최태준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이날 "친구 사이였던 두 사람이 지난해 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에 박신혜 소속사 역시 기존의 공식 입장을 번복하며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는데요.
소속사 측은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서로 친하게 지내던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한편, 박신혜는 2003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해 영화 '침묵'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최태준은 2001년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등 작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현재는 SBS 단막극을 촬영하고 있는데요.
모쪼록 두 사람이 좋은 인연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샘 해밍턴 부인 정유미 나이 직업 (0) 2018.03.07 무한도전 종영 전원 하차 논의 (0) 2018.03.07 최종훈 손연재 결별이유 (0) 2018.03.07 김기덕 여배우 이은우 서원 (0) 2018.03.06 윤성빈 장예원 열애 부인 (0) 2018.03.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