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생아 고백 성동일 인생작 아내Entertain 2018. 6. 1. 11:01
사생아 고백 성동일 아내 만나 아이들 낳은 것 최고의 인생 작
배우 성동일이 방송에서 사생아로 태어나 가난에 찌들어 살았던 어린 시절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어머니와의 애틋한 사연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어머니에 대해 언급한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그는 지난 2013년 한 방송에서 불우했던 가정사를 공개하며 "내가 무명 연극배우로 오래 있다 보니 어머니께서 생계를 위해 10년간 포장마차를 하셨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성동일 모친은 지난 2016년 큰 인기를 끌었던 '응답하라 1998' 포상휴가 당시 별세했는데요.
공교롭게도 그는 당시 방송된 '응팔'에서 모친상 연기로 시청자들을 울컥하게 만든 바 있습니다.
방송화면 캡쳐 tvN 제공 - 사진
방송에서는 어머니의 임종을 위해 미국에서 귀국한 큰 아버지가 도착하고, 결국 그는 그제서야 참았던 눈물을 쏟았는데요.
성동일은 1991년 SBS 공채 1기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긴 무명생활을 이어오다 SBS 드라마 '은실이'에서 빨간 양말 양정팔 역을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이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에 출연하며 국민 아빠라는 별칭을 얻었고, 현재 영화 예능 등 다방면의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오는 13일 '탐정: 리턴즈'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영화 '탐정: 리턴즈' 개봉을 앞두고 배우 성동일과 권상우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20여년 넘는 연기 인생에서 최고의 인생 작을 꼽아 달라는 질문에 그는 "최고의 인생 작은 아내를 만나 아이들을 낳은 것"이라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는데요.
성동일 사생아 고백과 관련 "사생아로 태어나 지금까지 오면서 집사람과 결혼식도 못 올리고 애 셋을 낳고 살지만 인생에서 제일 행복한 순간은 아이들이 '아빠 피자먹고 싶어' 할 때 , 피자값 걱정 없이 '먹어'할 때다"라며 "그 때 내가 왜 일을 해야 하는지 알겠더라"며 진한 가족애를 드러냈습니다.
이어 "내 인생 작은 어느 하나를 꼽을 수 없다"며 "'응답하라’로 신원호 PD를 만났고 '탐정'으로 권상우를 만났다. 내 인생 작은 망한 작품까지 다다. '탐정: 리턴즈'도 마찬가지다. '탐정: 리턴즈'는 러닝개런티를 걸었다"면서 "망하고 흥한 것부터 모두"라며 자신의 출연 작품들에 대해 남다른 마을도 전해 큰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한편, 사생아 뜻 결혼 하지 않은 남녀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쎄쎄쎄 임은숙 별세 (0) 2018.06.04 유보화 남편 김슬범 결혼이야기 (0) 2018.06.02 일급비밀 경하 나이 성추행 실형 (0) 2018.05.31 오나라 나이 김도훈과 20년째 열애 (0) 2018.05.30 고지용 회사 승재 아빠 지용 직업 (0) 2018.05.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