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연 백현 결별이유
    Entertain 2018. 7. 30. 17:58

    태연 백현 결별이유

     

    소녀시대 태연이 자신의 SNS에 첸백시 영상을 게재하면서 논란이 일고있는 가운데, 백현 태연 결별이유와 재결합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9월 엑소 멤버 백현과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재결합설이 불거진 바 있는데요.

     

    태연과 백현은 지난 2015년 열애 공개 1년 3개월여 만에 결별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계속해 재결합설이 나왔는데요.

     

    과거 한 포털사이트 질문게시판에는 "재결합이 확실한 것 같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되기도 했으며 유튜브를 통해 '백현♥태연 또 럽스타그램? 재결합설의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기도 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백현과 태연은 2014년 6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루머가 계속되자 백현은 당시 "진실이 아닌 거짓을 믿지말아요. 인터넷은 믿을 수 있는 게 많이 없어요"라며 "거짓을 진실로 꾸며내기는 너무 쉬워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루머 차단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앞서 2015년 9월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태연이 백현과 연인관계를 정리했다"고 백현 태현 결별 소식을 보도했는데요.

     

    백현과 태연은 2014년 6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태연과 백현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공식 1호 커플이자 3살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첫 SM엔터테인먼트 사내 커플로 사랑을 이어오다 1년 3개월 만에 결국 결별했습니다.

     

     

    백현과 태연은 서로 바쁜 스케줄의 벽을 넘지 못하고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된 것이 결별 이유로 알려진 바 있는데요.

     

    태연 백현 디스패치 제공

     

    백현과 태연을 잘 아는 관계자는 해당 매체를 통해 "수차례 결별과 만남을 반복했다"라면서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헤어졌다'고 말했다가 다시 화해하는 것을 반복했다"고 전했습니다.

     

    트위터 캡쳐

     

    한편, 이날 30일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첸백시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에 게재하면서 엑소 팬들로 추정되는 다수 네티즌들의 악플에 시달려야 했는데요.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난리날거 알면서 왜 올린거지?"라는 다소 이해 안 된다는 의견과 "백현 솔로무대 찍어서 올린것도 아니고 본인 대기하면서 걍 음악 맞춰 춤춘거 가지고 너무한 거 아니냐"라며 유난스럽다는 의견으로 갈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태연 인스타 영상 원글 -> https://www.instagram.com/p/Blz2qU6B46-/?taken-by=taeyeon_ss

     

    대기 중에 찍은 사진과 잔망떠는 영상 함게 게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