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고은 남편집안 나이차이
    Entertain 2018. 8. 7. 01:19

    한고은 남편집안 나이차이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동상이몽2'에 출연한 가운데,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된 한고은 남편 신영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한고은은 지난 2015년 8월 4세 연하의 남편과 결혼해 세간의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당시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한고은 결혼식 현장이 전파를 탔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W웨딩업체 대표는 "한고은 씨는 애교를 많이 부리는 스타일이었다"라며 결혼식 현장 분위기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방송화면 캡쳐 KBS 2TV 제공 - 사진

     

    이어 "신랑은 한고은 씨한테 '고은아'라며 다정하게 이름을 불러주셨고, 한고은 씨는 '자기야'라며 불렀다"라며 덧붙였습니다.

     

     

    또한 박상현 사진가는 "한고은 씨가 눈물을 흘렸는데 신랑이 품에 안고 보듬어주셨다"라며 설명했는데요.

     

    한고은은 한 방송에서 "남편은 홈쇼핑 MD다. 아는 선배 소개로 만났다"고 만나게 된 계기와 남편집안 재벌설 루머에 해명한 바 있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가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SBS 제공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남편을 공개하기 직전 "내 눈엔 세상에서 가장 잘 생기고 아름다운 사람이다. 착하고 좋은 사람이다"고 소개했습니다.

     

    소이현은 "이적 씨를 닮은 훈남이라고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더했는데요.

     

     

    이후 남편 신영수가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등장한 남편 신영수 씨는 실제로 가수 이적과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신영수는 자신에 대해 "홈쇼핑 회사에 다니고 있다. 상품 기획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지금 되게 당황스럽고 위축되어 있는데 같이 한다는 자체가 새로운 세계가 열리는 느낌"이라면서도 "아내와 같이 한다는 자체가 신기하면서도 기분이 좋다. 반갑다"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그는 '동상이몽2' 섭외를 거절, 방송 출연을 꺼려했다는 말에 대해 "부모님이나 저희 형한테 '못생겼다' '왜 이렇게 생겼냐'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며 "'동상이몽'에 제 옆모습이 잠깐 공개됐을 때 '한고은이 왜?', '남편이 엄청 돈이 많은가 보다' 등의 반응을 봤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남자가 돈이 많냐는 말은 듣기 좋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어 "아내도 뜻밖에 악플에 대해 재미있어 했다. 웃음을 줄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말했습니다.

     

    한고은은 "저 정도면 잘 생겼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포털사이트 프로필 캡쳐

     

    한편, 프로필에 따르면 한고은 나이 1975년 03월 10일 만 43세로 4세 연하로 알려진 한고은 남편 나이 1979년생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