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현희 손담비 닮은꼴 인증
    Entertain 2016. 5. 4. 12:41

    나현희 손담비 닮은꼴 인증

     

    배우 나현희가 슈가맨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나현희가 닮은꼴 후배 손담비를 언급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나현희는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 슈가맨으로 출연해 자신의 노래인 '사랑하지 않을 거야'를 열창했는데요.

     

     

    나현희 손담비

     

    이날 방송에 MC 유재석은 "나는 손담비와 닮았다는 힌트를 듣고 나현희를 예상했다. 닮았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냐?"는 질문을 건넸습니다.

     

    JTBC 슈가맨 나현희 방송 화면 캡쳐

     

    손담비와 닮은 꼴

     

     

     

    이에 나현희는 "나는 손담비라는 가수를 몰랐다. 그러다 말을 듣고 찾아봤는데 많은 분들이 비슷하게 보이는 사진을 올려놨더라. 그걸 보니 정말 닮아보였다"고 닮은 외모를 인정했는데요.

     

    자료사진으로 공개된 나현희와 손담비의 외모는 자매라고 할 정도로 흡사한 외모로 눈길을 끌면서 모두가 놀랐습니다.

     

     

    나현희 : 저는 몰랐어요 손담비라는 가수를

     

     

    닮았다는 얘기를 듣고

    막 찾아봤어요 굉장히 비슷하게 보이는 사진을..

     

     

    조커 : 솔직히 손담비 씨는 개인적으로 비교도 안 된다고 생각해요

     

    대화를 듣던 프로듀서 조커는 "나는 감히 손담비는 비교도 안된다고 생각한다"며 "나현희는 건국 이래 최대 미녀다"고 극찬을 건넸는데요.

     

     

    조커의 용감한 발언

     

    나현희는 갑자기 사라진 이유에 대해 나현희 결혼 관련하여 "어릴 때부터 현모양처가 되고 싶었다. 결혼해서 아이아빠가 미국으로 가게되서 같이 유학을 가게됐다" 라고 밝혔습니다.

     

     

    건국이래 최대의 미녀라고

     

    한편, 나현희는 1992년 개봉한 영화 '달은 해가 꾸는 꿈'을 통해 데뷔한 이후 SBS '이브의 화원' '물병자리', MBC '영웅시대' '에덴의 동쪽'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뽐낸 바 있는데요.

     

     

    건국 전문가의 개인적 견해

     

    또한 나현희는 1993년 발매한 앨범 '애프터 스테이지'(After Stage)를 통해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