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혼자산다 김반장 집 북한산 하우스
    Entertain 2016. 5. 7. 01:15

    나혼자산다 김반장 집 북한산 하우스

     

    나혼자산다 김반장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김반장의 북한산 하우스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윈디시티 멤버 김반장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제가 사는 일상생활의 문화를 보여 드리고 픈 마음에

     

    김반장은 "과거 하이텔을 할 때 닉네임이 김반장이었다. 그 때부터 계속 쓰고 있다"고 예명의 기원을 밝혔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김반장집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서울에 저런 사람이?!

     

     

     

    이어 "'나혼자산다' 출연은 일단 방송국에서 전화가 왔다. 우리 집이 좀 특이하다. 일상생활을 보여 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는데요.

     

    이에 전현무는 "김반장 북한산집 정말 유명하다. 서울에 저런 사람이 있을 수 있나 싶을 정도라고 하더라"고 거들었습니다.

     

     

    옥탑방 같은 느낌인가?

     

     

    여기 비하면

    거긴 펜트하우스예요

     

    김반장은 육중완 옥탑방과 비교하는 말에 "거긴 펜트하우스다. 육중완 씨 집은 도시가스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거긴 도시가스가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특히 김반장은 전기장판을 깔고 자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습니다.

     

     

    가스가 안 나와...?

     

    나혼자산다 김반장 북한산 집 위치 북한산 끝자락에 위치한 북한산 하우스로 서울이 맞나 싶을 정도로 낯선 풍경을 자랑, 회색빛 도시 속 작은 섬 같은 느낌을 자아냈는데요.

     

     

    가파른 경사의 계단에 진입

     

     

    정확히

    76개예요~

     

    김반장은 "일단 이 집으로 오게 된 이유는 산이 가까워서다. 공기가 좋고 마당이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북한산 끝자락 김반장 하우스

     

     

    싱그러운

    꽃향기 가득한 마당


    이어 "하지만 오래된 집이라 보수할 곳도 많고 온수가 안 나온다. 도시가스 안 되서 많이 춥다. 겨울엔 친구들이 잘 안 온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햇살 밝은 김반장 하우스

     

    또한 김반장은 온수가 되지 않아 직접 뜨거운 물을 마당에서 끓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는데요

     

     

    심지어 온수가 안 나옴

     

    김반장은 "이 집에 처음와서 불편하다고 느꼈던 것이 이제는 해야 할 일이고 하고 싶은 일이 됐다"며 "그래서 명절 때 부모님 댁에 가면 최첨단 시스템을 경험하지 않냐. 온수를 틀면 바로 온수가 나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온수 안 나오는 김반장 하우스

     

     

    매일 데워 써야 하는 물

     

    이어 "분명 굉장히 편한데 할 일을 잃은 느낌을 받게 된다. 빨리 집에 가서 움직이고 싶다"며 "편함과 불편함의 기준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 적응에 의해 달라지는 것 같다"고 소신을 밝혔는데요.

     

     

    이제는 응당해야 할 일이자

     

    이국주는 김반장이 북한산 끝자락에 살며 목청 터져라 노래를 부르고 흥넘치는 생활을 선보이자 "나도 저렇게 살고 싶은데 옆집과 이웃을 생각하면 그럴 수가 없다"고 산자락 생활에 대한 부러움과 어려움을 동시에 토로했습니다.

     

     

    하고 싶은 일

     

    김반장은 "우리집에 오면 두 가지 반응을 보인다. '어머 좋겠다', '어떻게 이런데 살아?' 딱 두 가지다"며 "일단 '좋겠다'는 반응이 많기는 한데 이틀 살면 바로 집으로 간다"고 말해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최첨단... 시...스템

     

    "산자락에 살 수 있겠냐"고 하자 한채아는 "딱 저기서 살라고 하면 못 살 것 같다"고 고백했고, 이국주는 "나는 혼자 살면서 기준으로 두는 것이 배달 음식이다. 배달 음식이 되냐"고 물었습니다.

     

     

    순간 편하지만 할 일을 잃은 느낌

     

     

    무지개 회원은 산자락에 살 수 있을지?

     

    이에 김반장이 "배달 음식이 되긴 되는데 76개 계단 밑으로 내려가서 기다려야 한다"고 하자 이국주는 "역시 그것 때문에 안 된다"고 단호하게 대꾸해 주위를 폭소케 했는데요.

     

     

    분명히

    자유롭지만 불편함도 있는 산 생활

     

    김반장 나 혼자 산다 출연해 그의 일상 공개로 급작스레 주목을 받으면서 김반장의 화려한 이력 역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음식 배달 가능 지역

     

    김반장이 소속해 있는 그룹 윈디시티(Windy City)는 2005년 대한민국에서 결성된 5인조 밴드라고 하는데요.

     

    윈디시티는 시카고 출신 소울 뮤지션인 커티스 메이휠드의 레이블 'Windy City'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마의

    76계단 앞까지만

     

    대한민국 음악 시장에서는 희귀한 펑크 음악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던 아소토 유니온(Asoto Union)이 와해되고 아소토 유니온(Asoto Union)의 리더이자 드럼과 보컬의 김반장을 주축으로 만들어진 레게/소울밴드인 윈디시티는 2004년 여름에 결성됐는데요.

     

     

    그럼 안 돼 ㅋㅋ

     

    그동안 두 장의 정규앨범(첫 번째 앨범 love record, 두 번째 앨범countryman’s vibration)과 또 다른 두 장의 미니앨범인 Psychedelicious City, Love Record 2 more lovers(일본 한정발매), 2012년 6월 '잔치레게', 7월 '모십니다'를 발표하면서 꾸준히 음악활동을 해오고 있는 밴드로써, 아프리카음악과 레게, 살사를 비롯한 뿌리가 있는 음악들에 대한 존경과 열정으로 매번 새로운 시도를 하는 유니크한 밴드입니다.

     

     

    2007년 현재 두 장의 정규앨범과 두 장의 미니앨범(한 장은 일본 한정발매)을 발표했으며, 데뷔 음반인 'Love Record'는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R&B솔 앨범'을 수상하여 주목받은 바 있는데요.

     

    김반장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5분 MBC에서 방송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